Logitech게이밍마우스 G100



Logitech게이밍마우스 G100

제가 이전에 사용하던 마우스가 단선이 되어 마우스를 새로 구매했습니다.

바로 로지택의 G100인데요 가성비가 뛰어난 편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자마자 칼들고 좌악~



번들제품이라그런지 포장은 아예 없군요. 뽁뽁이도 없을줄이야...

흠 좀 찜찜하지만 그래도 비닐을 빼고 마우스의 대략적인 생김새를 보았습니다.



조금 흔들렸네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운데 달린 dpi조정버튼이 특히 눈에 띄는군요!

쉽게 마우스커서 속도조정버튼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프로그램도 제공해줍니다. 버튼의 기능을 직접 설정할 수 있습니다.



DPI조절 버튼을 누르면 속도조절이 아닌 뒤로가기등 다른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바꾸지 않더라도 속도조절을 할 때 세밀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린리뷰 캠페인|저는 건강한 리뷰문화를 만들기 위한 그린리뷰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2015.08.04 내용추가----

 

제품 결함으로 마우스 스크롤이 안되는 문제가 있어 현재는 G100S로 교체받았습니다.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시거나 제품을 사용중이시라면 참고하세요. G100S제품은 마우스 위의 인쇄된 그림만 다를뿐 디자인이나 사용감은 동일합니다.

다른 이용자들에게도 동일한 문제가 나타나는걸로보아 제품의 결함인듯합니다.


이 글은 2016년 7월 19일 유지 보수되었습니다.

'일상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잉크복합기 SCX-1360 개봉기  (0) 2013.06.29